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

천연 활력강화제 보리수청 버찌청 초마늘 효능 초마늘 만드는법

by 리드아이 2022. 12. 23.
728x90
반응형

첫 번째 천연 활력강화제 보리수청   <전체 내용 사진 출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보리수청은 보리수 열매로 담근 청이다 보리수청은 소주잔의 1/3만큼만 섭취하고 물이나 탄산수에 희석해서 음료 대용으로 먹어도 좋습니다. 꾸준히 섭취하면 활력이 넘치는 게 느껴진다고 합니다.

보리수 열매가 여성들에게도 좋은가요?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한의학에서 보리수 열매를 목반하 라고 하는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남성의 경우 몸에 피가 잘 돌기 때문에 정력상승에 도움 되고 ​여성의 경우 보리수열매 효능은 손, 발끝의 혈액 공급을 도와 몸에 혈기를 돌게 만들어 윤기 나는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두 번째 천연 활력강화제 버찌청
버찌청은 벚나무의 열매 버찌로 만든 청으로 꾸준히 섭취했더니  몸신 출연자가 체험한 경험인데 머리가 검어지기도 하고 소변줄기도 강해졌다고 몸에도 활력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버찌가 활력에 좋은 음식인가요?
​버찌는 벚나무 열매로서 한의학에서 버찌를 흑앵이라고 표현하는데 버찌는 병을 앓은 후 허약해진 원기를 보기(補氣)하는 용도로 사용되는 약재로 천연적으로 활력에 좋은 식품입니다.

활력에 안좋은 탄산음료를 많이 마시는 분들에게는 버찌청을 마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탄산음료 속의 감미료는 혈액순환 장애를 유발해 음경 해면체 동맥에 영양을 줄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탄산음료 속의 감미료는 정자수 감소를 유발해 불임으로까지 이어질 수도 있습니다.

반응형

실제 덴마크 한 연구에 따르면 하루 0.5L 이상 콜라를 마시는 남성은 정자수가 보통 남성보다 30%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마지막 천연 활력강화제는 초마늘입니다. 생마늘, 구운 마늘 다 좋지만 꾸준히 먹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데 초마늘은 만들기가 쉽고 오래 먹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알려진 대로 마늘은 남성 활력에 도움이 되나요?
마늘은 성욕을 증가시키는 효과가 있고 발기력도 좋게 하고 정자의 생산 능력도 좋게 하기 때문에 남성 활력에 좋은 음식입니다. 마늘의 풍부한 셀레늄이 남성호르몬(테스토그테론)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몸신 출연자의 천연 활력 강화제 초마늘 만드는법 ( 마늘+식초 +KING = 마초킹 )
팁 TIP  마초킹 마늘을 고르기 작은 알은 어린이용으로 큰 알은 어른용으로 분류해서 만들기!

재료
깐마늘 1㎏, 진간장 400mL, 식초 400mL, 설탕 200g, 사이다 200g, 소독 유리병이며 탄산음료(사이다)를 넣으면
마늘의 아린 맛을 줄여주고 마늘의 아삭 함까지도 유지시켜 줍니다.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몸신 초마늘 만드는 법)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1. 마늘을 깨끗한 물로 씻은 후 건조해 살균한 유리병에 깐 마늘을 넣는다.
2. 진간장, 식초, 설탕을 1:1: 0.5 비율로 섞는다. ​3. 사이다도 0.5 비율로 넣어준다.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4. 섞은 양념을 마늘에 부어주면 간장을 끓이지 않고 만들 수 있습니다.

채널 A 나는 몸신이다.

​5. 검은 천 (혹은 비닐)을 덮어 밀봉한 뒤 실온에 2~3개월 숙성해주는데 숙성 중인 마초킹 병을 간간이 흔들어주면 변질 등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하루에 5~6개 정도 매일 꾸준히 섭취하면 좋습니다.  <전체 내용 사진 출처 채널A 나는 몸신이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