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 무료풀이

꿈해몽 무료 풀이 길몽 흉몽 재물꿈 여섯번째 이야기 피꿈 피나는꿈

by 리드아이 2022. 8. 15.
728x90
반응형

꿈해몽은 누구나 한 번쯤은 해석해 본 경험이 있을 건데요  특히 꿈을 자주 꾸는 분들이라면 더욱더 이 내용들이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꿈은 무의식이 반영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개인의 심리상태나 스토리의 내용 깨어난 이후의 느낌까지 종합해서 풀이를 해야 합니다. 심리 상태가 그대로 꿈으로 나타나기를 바라면 그날 꿈으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재미로 보는 꿈해몽 여섯번째로 오늘은 피에 관한 꿈 해몽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피나는 꿈
오래전부터 피가 나는 꿈은 길몽으로 여겨졌습니다. 피가 난다는 것은 재물이 생긴다는 것과 동일하게 해몽이 되어오고 있습니다. 손, 발 어디든 상관없습니다. 하지만 잇몸에서 피가나는것은 가족이 아프거나 다칠 수 있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피나는 꿈은 상황에 따라서 다른 해몽이 가능합니다. 어디에서 피나느냐, 어떤 상황에서 피가나느냐에 따라서 해몽이 조금씩 다릅니다.자신이 피를 흘리는 꿈은 그리 좋은 꿈이 아닙니다. 자신의 재물을 잃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반대로 남이 피흘리는 것을 보는 꿈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피에 관한꿈

1) 내가 피 흘리는꿈
이 꿈은 항상 원하고 바래왔던 소망이나 소원등이 이루워 짐을 의미하는 꿈으로써 이로 인하여 재물운까지 
함께 따라와 주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2) 손에서 피가 나는꿈
손을 사용하셔서 일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꿈으로써 화가나 작가등 예술쪽으로 일하시는 분들이 이 꿈을 꾸면 자신이 작품이 많은 이들에게 알려주고 사랑받는 아주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3) 칼에 맞아 피를 흘리는꿈
현실에서는 정말 무서운 일이지만 꿈에서는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크게 따르는 꿈이라고 하네요.

4) 등에서 피가 나는꿈
등에서 피나는 경우는 평범한 경우에는 거의 없지 않나요? 누가 뒤에서 쿡! 찌르지 않으면… 좀 섬뜩한 꿈이지만 길몽이랍니다. 이 꿈은 자심의 존경하고 좋아하는 윗사람이나 자신의 배우자에게 인정받고 사랑받게 될 꿈이라고 하네요.

5) 머리에서 피가 나는꿈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은 머리를 쓰는 곳에서 좋은 결과가 나오는 꿈으로써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이나 연구원, 발명가등에게 최고의 꿈이라고 합니다.

6) 바늘에 찔려서 피나는꿈   하는 일마다 잘 풀려서 큰 재물을 얻게 될 꿈이라고 합니다.

7) 코딱지 파다가 코피 나는 꿈
코딱지 파다가 코피 나는 꿈은 재물의 손실을 볼 우려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매사에 신중한 것이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코피 뿐만 아니라 코딱찌까지 같이 나왔다면 횡재수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8) 잇몸에서 피나는 꿈
이와 관련된 꿈은 대부분 좋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이빨은 가족 구성원을 상징하고, 현대적으로 해석한다면 회사로 해석이 가능합니다. 이빨을 잡아주고 있는 잇몸은 그 토대를 상징하지요. 잇몸에서 피가 난다는 것은 가정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회사에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9) 옷에 피가 뭍은 꿈
옷에 피가 뭍은 꿈은  곤란한 문제를 겪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사고나 질병에 유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그로 인하여 주변사람을 곤혹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10) 깨진 유리에 찔려서 피가 나는 꿈
이 꿈은 자신이 하기에 위험하거나 무모한 일이지만 타인에게는 말할 수 없는 비밀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타인에게는 말할 수 없는 만큼 자신이 혼자 해결해야 하는 꿈으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상황이 올것을 암시한다고 하니 조심해야 할 듯 합니다.

11) 피를 토하는 꿈
피를 토하는 꿈을 꾸게되면 집안에 불길한 일이 생기고 재산손실, 사고 등이 발생할 징조다.

12) 발바닥에 피가 흐르는 꿈
발바닥에 피가 흐르는 꿈을 꾸게되면 조카나 아랫사람으로부터 손실을 입게 된다.

13) 용에게 물려 피투성이가 된 채 도망쳐 나오는 꿈
용에게 물려 피투성이가 된 채 도망쳐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복권당첨, 부동산 매매 등으로 엄청난 갑부가 된다.

14) 손과 발에 피고름이 나는 꿈  손과 발에 피고름이 나면 하던 일이 번성해진다.

15) 어금니가 빠졌는데 피가 나지 않는 꿈  어금니가 빠졌는데 피가 나지 않는 꿈은 부모상을 당할 징조이다.

16) 타인의 이가 빠져 피가 나는 것을 본 꿈
타인의 이가 빠져 피가 나는 것을 본 꿈은 죽음, 퇴직, 거세, 일의 성취 등으로 이익을 얻게 된다.

17) 이불 위에 피가 묻는 것을 보는 꿈
이불 위에 피가 묻는 것을 보는 꿈은 좋지 않은 일이 있거나 아내가 칸 통하는 일이 생길 징조이다.

18) 피를 손수건에 묻히는 꿈   피를 손수건에 묻히면 계약이 성립된다는 것을 뜻한다.

19)소뿔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는 꿈
소뿔에서 피가 나는 것을 보면 높은 관직에 오르거나 작품 등으로 세상을 감화시킨다.

20)큰 구렁이를 죽여 피를 보는 꿈
큰 구렁이를 죽여 피를 보는 꿈은 큰 사업이나 일거리, 커다란 작품 등 일의 성사로 많은 재물을 얻게 된다.

21) 다리에 상처가 생기거나 피가 나는 꿈
다리에 상처가 생기거나 피가 나는 꿈은 하는 일이 번성하고 경제적으로 부유해진다.

22) 온몸에 피고름이 흐르는 꿈  온몸에 피고름이 흐르면 하는 일이 모두 잘되고 행운이 따른다.

23) 몸에 혹이 나거나 피고름이 나오는 꿈
몸에 혹이 나거나 피고름이 나오는 꿈을 꾸게되면 운수대통하고 추진중인 일들이 원만히 발전되어간다.

24)누군가를 칼로 찔러서 나온 피가 튀어 자기 몸에 묻는 꿈
누군가를 칼로 찔러서 나온 피가 튀어 자기 몸에 묻는 꿈을 꾸게되면 상대방에게 돈을 빌릴 일이 생기거나 남의 사업을 도와주게 된다.

25) 코피로 얼굴이 빨갛게 얼룩지는 꿈
코피로 얼굴이 빨갛게 얼룩지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재산에 대해 사람들에게 공개하거나 또는 손실을 입게 될 징조다.

26) 자신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
자신의 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을 꾸게되면 재산상의 손실이 있을 징조다

27) 누군가 피를 흘리는 것을 보고 좋아하는 꿈
누군가 피를 흘리는 것을 보고 좋아하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일이 만족스럽게 성사되거나 재물이 풍족하게 들어온다

28) 피 묻은 옷을 안 보이게 감추는 꿈
피 묻은 옷을 안 보이게 감추는 꿈을 꾸게되면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고 부끄러워하게 된다.

29) 부처님이 피를 흘리는 꿈
부처님이 피를 흘리는 꿈을 꾸게되면 오랫동안 기다려오던 스승이나 지도자를 만나게 된다.

30)누군가 칼에 찔렸음에도 피가 나지 않는 꿈
누군가 칼에 찔렸음에도 피가 나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하던 일을 모두 마무리하지만 무언가 꺼림칙함을 느끼게 된다.

31) 부처님이 피를 흘리는 꿈
부처님이 피를 흘리는 꿈을 꾸게되면 오랫동안 기다려오던 스승이나 지도자를 만나게 된다.

32) 누군가 칼에 찔렸음에도 피가 나지 않는 꿈
누군가 칼에 찔렸음에도 피가 나지 않는 꿈을 꾸게되면 하던 일을 모두 마무리하지만 무언가 꺼림칙함을 느끼게 된다.

꿈 해몽 풀이 여섯번째 이야기 피에 관한 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좋은 길몽 꾸시고 올해 이루고자 하는 일 다 잘 되길 바라고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