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다이어트

세리포리아 락세라타 효능 부작용 혈당 건강 부터 피부 건강 까지

by 리드아이 2023. 5. 21.
728x90
반응형

세리포리아 락세라타는 수중 환경과 같이 산소가 부족한 환경에서 스스로 생명력을 강화하기 위해 제2차 생리활성물질을 만들어 세포의 대사능력을 활성시켜 혈당 조절에 도움을 줍니다.

<전체 내용 사진 출처 MBC 기분 좋은날>

MBC 기분 좋은날

그래서 성분 실험을 하던 중 혈당 관리뿐만 아니라 피부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됩니다. 10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피부의 효과 있는 재료로 개발하게 된 것입니다.

시간이 갈수록 과학기술 의학기술이 진보하고 있어 화장품 성분들도 해를 거듭하며 다양한 연구를 통해 발전하고 있습니다.

화장품의 성분도 시대에 따라 달라집니다.

MBC 기분 좋은날

발효 원료를 이용한 피테라 화장품에 이어서 유익균을 이용한 마이크로 바이옴 기술로 만든 화장품이 만들어졌고 인간 및 식물의 줄기세포 배양액을 활용한 화장품의 등장에 이어서 가장최근에 등장한 것이 바이오제닉으로 만든 화장품입니다.

즉 그리스어 bios는 생명을 의미하는데 바이오제닉은 미생물이 만들어 내는 생명체로 만든 화장품을 의미합니다.

반응형

세리포리아 락세라타가 노란빛을 띄는 이유?
인공적으로 만든 색이 아니라 미생물이 스스로 만들어낸 천연색으로 세리포리아 락세라타가 인공배양 환경에서 산소, 영양분을 흡수해서 생리 활성물질을 만들어 내는 과정에서 특유의 노란빛과 독특한 향을 발생시킵니다.

MBC 기분 좋은날

탄력을 잃은 피부는 작은 충격에도 와르르 무너질수 있는데 탄력이 살아 있는 피부는 큰 충격에도 견딜 수가 있습니다.

세리포리아 락세라타가 탄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수가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세리포리아 락세라타는 피부구조를지원하는 핵심 구성요소인 콜라겐의 합성 65.4%가 증가시키고 콜라겐을 분해하는 콜라게나아제를 93.4%나억제해서 피부 주름을 개선해 피부탄력에 도움을 줍니다.

세리포리아 락세라타가 안색변화(미백)에도 도움이 됩니다.

MBC 기분 좋은날

피부의 밝기를 좌우하는것이 멜라닌 색소인데 연구결과 세리포리아 락세라타가 멜라닌 색소의 합성을 57% 억제시켜 피부 미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세리포리아 락세라타는 천연 보습 인자인 필라그린의 합성을 36% 증가시켜주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노화와 자와선 자극등으로 인해서 피부탄력이 저하되면서 나타나는 대표 증상중 하나가 바로 모공 확장인데 시중에 떠도는 잘못된 정보로 관리를 하다가 오히려 모공이 늘어나거나 지나친 자극으로 인해서 홍조가 발생하고 자극접촉 피부염등의 문제가 생겨서 피부과를 찾는경우가 많습니다.

MBC 기분 좋은날

넓어진 모공 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에게도 세리포리아 락세라타가 도움을 줄수가 있습니다.

일반 성인 20명을 대상으로 세리포리아 락세라타 성분이 함유된 화장품을 사용시킨 결과 4주 후에 모공의 분포, 밀도, 넓이, 탄력 모두 유의미하게 개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MBC 기분 좋은날

또한 모공 뿐만아니라 피부 세포를 활성시켜 피부 본연의 힘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한 인체 적용 시험에 따르면 피부 속 보습과 탄력 혈행 개선에 유의미한 효과를 볼 수 있었고 1,2주보다 4주가 지난 후 한층 더 개선된 결과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만성질환환자가 노안이 되는 원인이 단백질과 당이 결합되어 만들어진 최종당화산물인데 연구에 따르면 세리포리아 락세라타는 최종당화산물의 생성을 억제시킬 뿐만 아니라 활성산소를 85% 감소시킨다고 합니다.

MBC 기분 좋은날

세리포리아 락세라타는 항당화, 항노화 효과가 높아 꾸준히 바르다 보면 동안 얼굴이 되고 싶은 꿈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세리포리아 락세라타 올바른 사용법
피부수분이 증발하지 않으면서 보습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쌰워나 세안 후 빨리 바르는 것이 좋고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기 위해서는 꾸준함이 중요 합니다. 피부에 좋은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피부 본연의 힘이 되살아나는 것을 느껴 보세요

세리포리아 락세라타 사용시 주의사항
세리포리아 락세라타는 미생물을 배양해 주기 때문에 체질에 따라서는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사용 이후에 붉은 반점, 가려움증, 부어오름 등 이상반응 발생 시 전문의와 상담을 권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